엘리시안강촌리조트, ‘제1회 세계 맥주 페스티벌’ 15~16일 연다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제1회 세계 맥주 페스티벌’ 15~16일 연다
2017.09.14 00:11:35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제1회 세계 맥주 페스티벌’ 15~16일 연다

강원도 춘천의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오는 15~16일 ‘제1회 세계 맥주 페스티벌’을 연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야외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국산 맥주뿐 아니라 수입 맥주 브랜드들이 각자 부스를 열고 현장에서 맥주를 제공해 다양한 맥주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리조트가 자랑하는 쉐프들의 음식도 맥주 안주로 곁들여 즐길 수 있다.

페스티벌에 앞서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인디밴드와 어쿠스틱밴드, 재즈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뮤직 비디오를 상영하고, 이어 전문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레크리에이션과 추억의 댄스곡 타임, 버블쇼, 마임, 퍼포먼스 등도 열린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오는 15~16일 ‘제1회 세계 맥주 페스티벌’을 연다. ⓒ엘리시안강촌


이와 별도로 LED 전광판을 이용한 프로포즈, 키스타임, 눈치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는 EDM과 힙합 DJ 공연도 열린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관계자는 13일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만큼 맥주 브랜드부터 공연 아티스트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서 준비하고 있는 이벤트”라며 “휴가철이 끝나고 무더위가 사라지는 늦여름·초가을을 남이섬이나 아침고요수목원 등 인근 유명관광지와 함께 엘리시안강촌 맥주 페스티벌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엘리시안강촌 ‘세계 맥주페스티벌’은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리조트 콘도와 글램핑과 연계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축제 당일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수도권에서 가장 근접한 스키장이자 사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다.




jhj2529@pressian.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