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카드 '한가위 쓴 만큼 돌려준다'
JB카드 '한가위 쓴 만큼 돌려준다'
모바일쿠폰, 캐쉬백 혜택 등 풍성
2017.09.14 15:17:26
JB카드 '한가위 쓴 만큼 돌려준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고객들의 다양한 추석 계획에 맞춰 혜택을 제공하는 'JB카드 한가위 페스티벌'을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행사를 통해 JB개인카드 고객들은 ▲중소형마트 ▲온라인쇼핑 ▲전통시장 ▲건강식품 ▲이·미용 ▲숙박 ▲주유 ▲대중교통 업종의 가맹점에서 건당 7만원이상 이용시 고객별 최대 5만원까지 모바일 쿠폰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유래 없는 긴 연휴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JB카드 여행업종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행·관광사 이용시 최대 5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며,  여행 중 JB카드를 지참한다면 ▲해외 가맹점 ▲면세점 이용액의 10% 캐시백을 2만원 한도 내에서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요 선물세트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개인카드와 기업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만큼, 선물세트 구매량이 많은 사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전북은행 JB카드 마케팅 관계자는 "명절 풍속도가 변하면서 각자만의 방식으로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어떤 계획을 가지셨더라도 JB카드와 함께하는 추석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bss20c@pressian.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