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진영읍자원봉사회 정기총회 개최
김해 진영읍자원봉사회 정기총회 개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성품 기탁식도 열려
2017.12.22 23:15:04
김해 진영읍자원봉사회 정기총회 개최

경남 김해시 진영자원봉사회(회장 김진옥)는 지난 21일 진영읍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제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국회의원(김해갑)과 같은 당 소속 김종근․권요찬 시의원, 자유한국당 류명열 시의원, 김재한 진영읍장, 진영자원봉사회 김진옥 회장과 회원, 진영좋은사람들의 모임 정대헌 회장과 회원, 국제와이즈맨진영클럽 배종도 회장과 회원, 진영읍민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진영 좋은사람들모임 정대헌 회장(왼쪽 세번째)과 회원들이 진영읍자원봉사회 김진옥 회장에게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진영읍자원봉사회 김선옥 총무

 

진영자원봉사회는 지난 2015년 60여명의 회원들이 지역봉사를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발대식을 갖고 자원봉사단체로 첫 발을 내디뎠다.

 

이 단체는 발대식 이후 독거노인 15가구와 자매결연을 맺고 현재까지 매월 한차례 가가호호 방문해 생필품과 청소, 도배, 장판지 교체는 물론 경로잔치, 소아암 환우 돕기 소외계층 이웃돕기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제와이즈맨 진영클럽 배종도 회장(왼쪽 네 번째)과 회원들이 진영읍자원봉사회 김진옥 회장(왼쪽 세 번째)에게 성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진영읍자원봉사회 김선옥 총무

▲진영 1급본산종합정비 정대헌 대표(오른쪽)가 진영읍자원봉사회 김진옥 회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진영읍자원봉사회 김선옥 총무

이날 총회에서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성품 기탁식도 열렸다.

 

진영좋은사람들의 모임 정대헌 회장과 회원들이 250만원의 성품을, 국제와이즈맨 진영클럽 배종도 회장과 회원들이 100만원 상당의 성품(백미 15포대 300kg)을, 창원시 도계동 전자랜드 점장이 성품으로 냉장고 2대를, 진영 1급본산종합정비 정대헌 대표가 200만원의 성금을 쾌척했다.

 

leecw64@nate.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