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 썸뱅크 증권계좌 고객 '수수료 면제' 제공
BNK투자증권, 썸뱅크 증권계좌 고객 '수수료 면제' 제공
별도 종료 기한 없이 계속 진행...기프티콘 제공 이벤트도 실시
2018.01.02 14:04:05

'썸뱅크(부산은행 모바일 뱅크)' 증권계좌를 통해 온라인 주식매매를 할 경우 수수료가 평생 면제된다.

BNK금융그룹 자회사인 BNK투자증권은 2018년 새해를 맞아 2일부터 '썸뱅크 증권계좌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평생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면제 대상은 '썸뱅크'를 통해 BNK투자증권 계좌를 처음 개설한 개인 고객으로 개인당 1개의 계좌에 한해 홈트레이딩 시스템(HTS)와 모바일(MTS) 등 온라인 거래 수수료가 평생 면제 된다.


▲ '썸뱅크 증권계좌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평생 면제 이벤트' 홍보 포스터. ⓒ부산은행


특히 이번 썸뱅크 증권계좌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평생 면제 이벤트는 종료 기한을 별도로 정하지 않고 진행된다.

또한 BNK투자증권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관광 명소나 음식점을 방문해 찍은 인증사진을 보내면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BNK투자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썸뱅크 증권계좌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 면제 이벤트 결과 계좌 수와 자산이 각각 617%, 259%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며 "새해에는 별도 종료 기한을 두지 않고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계속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bsnews3@pressian.co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