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환 장수군 부군수 취임 ""장수군 발전 최선"
안동환 장수군 부군수 취임 ""장수군 발전 최선"
장수군 출신 지역발전 적임자 평가 "중앙부처- 전북도와 가교역 충실"
2018.01.03 15:44:17
안동환 장수군 부군수 취임 ""장수군 발전 최선"
전북 장수군 신임 부군수로 전라북도 지역정책과장을 지낸 안동환(57세) 부군수가 3일 취임했다.

전북 장수군 출신으로 이번에 취임한 안 부군수는 취임일성을 통해 “중앙부처, 전북도정과 장수군을 잇는 가교역할과 장수군의 의사를 제대로 전달하는 심부름꾼으로서 장수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안 부군수는 임용장을 수여 후 충혼탑 참배를 마치고 군정 주요현황보고 및 업무보고와 함께 실과소를 직접 방문해했으며 이어 교육청, 경찰서 등 지역의 주요기관을 방문했다.

안 부군수는 “공직자로서 직원들과 소통하고 장수군민께서 주시는 녹봉의 의미를 늘 잊지 않겠다.” 며 “공직자는 역사의 책임자로서 흔들림 없는 중심잡기가 기본이다고 생각하고, 그동안 장수군 직원분들이 쌓아 오신 성과가 앞으로도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의 행정경험을 토대로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며 “행복한 공직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 부군수는 장수출신으로 1982년 공직에 입문한 이래 ▲도 정책기획관실 정책개발담당 ▲문화체육관광국 문화예술과장 ▲농축수산식품국 친환경유통과장 ▲건설교통국 지역경제과장 등 전라북도의 요직을 두루 거치면서 체육부장관 올림픽추진유공, 보안업무발전유공, 정부모범공무원 표창을 받았으며, 조직을 화합시키고 직원들을 이끄는 섬세한 화합형 리더로 알려져 있다.
kimdanjang@hanmail.net 다른 글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