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대중교통 명예홍보대사에 개그맨 김준호 위촉
부산시, 대중교통 명예홍보대사에 개그맨 김준호 위촉
예능 프로 출연,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집행위원장으로 부산시민과 친숙해
2018.01.12 09:42:13

개그맨 김준호 씨가 '대중교통중심도시 부산'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부산시는 오는 16일 인기 개그맨 김준호 씨를 ‘대중교통중심도시 부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부산시는 '대중교통 중심도시, 부산' 선포 이후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중앙버스전용차로(BRT) 구축하고 버스노선개편, 서로 배려하는 부산 행복버스 만들기, 도시철도 이동편의시설 확충, 환승요금 무료화 시행 등의 대중교통 혁신을 추진해왔다.


▲ 개그맨 김준호. ⓒ부산시


이어 부산시의 대중교통 정책을 홍보하고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유도를 위해 전 국민에게 밝고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맨 김준호 씨를 '대중교통중심도시, 부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

김준호 씨는 우리나라 대표 예능 프로인 '개그 콘서트', '1박 2일' 등에 출연하며 전 국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집행위원장을 맡아 부산시민의 웃음전도사로서 차별화된 코미디콘텐츠를 통해 부산시민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대중교통중심도시, 부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맨 김준호 씨는 부산시와의 특별한 인연을 계기로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대중교통 중심도시 부산이 정착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전도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bsnews3@pressian.co 다른 글 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