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아리랑 대축제 ‘A-POP 콘서트’ 개최
정선군, 아리랑 대축제 ‘A-POP 콘서트’ 개최
내달 4일 오후 5시 정선종합경기장 정선체육관서
2018.01.28 11:40:16
정선군, 아리랑 대축제 ‘A-POP 콘서트’ 개최

강원 정선군(군수 전정환)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대한민국 아리랑 대축제 ‘A-POP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달 4일 오후 5시 정선종합경기장 정선체육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아리랑 대축제 A-POP 콘서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 염원은 물론 군민들의 참여열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A-POP 콘서트는 정선군립아리랑예술단의 세계의 소리, 한국의 소리인 정선아리랑 소리공연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틴탑, 조권, 더원, 청하, 모로랜드, MXM, 빅톤, CLC, 에일프릴, VAV, 레인즈, 더이스트라이트, 왈와리 등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과 레전드 가수들이 특별 공연을 펼친다.

 

ⓒ정선군


이날 콘서트는 아리랑 TV를 통해 전 세계 106개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정선아리랑을 비롯한 아리랑의 수도 정선의 문화를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세계인의 축제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열기를 전 세계인들에게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서트 예매는 온란인 예매처인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다.

정선군 관계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인 문화올림픽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군민 모두가 하나된 열정으로 동계올림픽 참여열기 확산과 대한민국 아리랑 대축제 ‘A-POP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당부한다”고 전했다.
casinohong@naver.com 다른 글 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