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구선거관리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등록 안내 설명회 예정
진해구선거관리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등록 안내 설명회 예정
오는 20일 오후2시, 진해구선관위 2층 회의실
2018.02.09 15:43:08
진해구선거관리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등록 안내 설명회 예정

창원시진해구선거관리위원회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다가옴에 따라 오는 20일 오후 2시 창원시진해구선관위 2층 회의실에서 입후보예정자들을 위한 예비후보자등록 안내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역구 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창원시 제12·13선거구) 및 창원시의회의원선거(창원시 하·거·너·더선거구)에 출마를 준비하는 입후보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설명회는 입후보예정자, 선거사무관계자(선임예정자), 정당 관계자 등이 예비후보자 등록과 관련된 업무를 처리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다.


진해구선거관리위원회는 예비후보자등록에 관한 사항,  선거운동방법, 각종 제한․금지규정, 선거비용에 관한 사항 등을 중점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문종주 창원시진해구선관위 사무국장은 “이번 설명회는 예비후보자등록을 하고자 하는 입후보예정자, 정당관계자, 선거사무관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많은 분들이 선거에 관한 정보를 습득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역구 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창원시 제12·13선거구) 및 창원시의회의원선거(창원시 하·거·너·더선거구)의 예비후보자 등록신청을 하려는 입후보예정자는 3월 2일(선거기간개시일 전 90일부터)부터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신청서를 창원시진해구선거관리위원회로 제출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pressiankn@pressian.com 다른 글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