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꼭 걷고 싶은! 화려한 꽃길
일생에 꼭 걷고 싶은! 화려한 꽃길
2018년 7-8월 백두산 야생화 트레킹
2018.02.10 23:04:45
일생에 꼭 걷고 싶은! 화려한 꽃길

*프로그램 마감됐습니다^^


백두산의 봄은 7월입니다. 야생화 천국입니다. 일생에 꼭 걷고 싶은 화려한 꽃길입니다. 그 길을 걷기 위해, 훌훌 털고 백두산으로 떠나보세요.

이번 백두산 야생화 트레킹은 편리한 대한항공편을 이용하며 3박4일간 진행됩니다. 2018년 7월 19일(목), 또는 8월 9일(목), 아침 일찍, 홀연히 백두산으로 떠납니다. 인천공항에서 중국 심양국제공항으로 향합니다. 버스편으로 통화를 거쳐 이날 저녁이면 백두산 아래 첫 동네 이도백하에 도착합니다. 백두산 기슭의 따뜻한 숙소에서 백두의 신령한 기운이 감도는 하룻밤을 보내면서 밤하늘 가득한 별들과 함께 나만의 추억을 만듭니다.

▲활짝 핀 백두산의 봄 Ⓒ이정수


다음날 일찍, 이도백하에서 북백두(북파)산문으로 향합니다. 북백두 천문봉주차장까지 지프로 올라가 천문봉(2,670m) 정상에 섭니다. 감동적인 장면이 펼쳐집니다. 백두산 천지와 주변 봉우리(장군봉2,749m, 망천후2,719m, 비류봉2,580m, 청석봉2,662m, 백운봉2,691m 등), 드넓은 백두산 원시림을 뛰는 가슴으로 조망합니다.

천문봉주차장에서 다시 지프를 타고 내려와 백두산 온천지대, 백두(장백)폭포, 소천지, 녹연담, 지하삼림지대 등을 답사한 후 이도백하 숙소에서 하루의 피로를 풉니다.

▲황홀한 백두산 들꽃 ⓒ최재영


셋째 날, 이번엔 백두산 서백두(서파)산문 입장 후 백두산 전용 셔틀버스로 9부능선인 조·중5호경계비 주차장까지 오릅니다. 약 30분, 도보로 조·중5호경계비(2,373m)까지 오르면 다시 멋진 백두산을 감상하게 됩니다. 천지와 주변 봉우리(장군봉2,750m, 천문봉2,670m, 용문봉2,595m 등), 드넓은 백두산 자연림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다시 버스로 하산하면, 쌍제자하(용암이 지하로 스며서 생겨난 사다리 같은 모양의 하천), 금강대협곡(천지 용암이 분출하여 만들어진 대협곡), 고산화원(광활한 초원지대와 들꽃 군락지), 왕지(형형색색의 들꽃들로 뒤덮인 천상의 화원과 신비한 연못) 등 서백두의 야생화 천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날 오후 다시 통화로 이동, 1박 한 다음날, 통화에서 심양공항으로 이동해 휴식 후 인천공항으로 향합니다. 이번 백두산 야생화 트레킹은 큰 오르내림은 모두 지프와 버스를 이용하므로 어려움 없이 여유롭게 답사할 수 있습니다.

2018년 <백두산 야생화 트레킹> 3박4일의 상세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기 프로그램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백두산 야생화 트레킹 안내도 ⓒ백두캠프


▲백두산 능선에서ⓒ백두캠프


<참가 신청 안내>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인문학습원'을 검색해 홈페이지로 들어오세요. 유사 '인문학습원'들이 있으니 검색에 착오없으시기 바라며, 반드시 인문학습원(huschool)을 확인하세요(기사에 전화번호, 웹주소, 참가비, 링크 사용을 자제해 달라는 요청이 있어 이리 하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학교소개'로 들어와 '백두산캠프'를 찾으시면 기사 뒷부분에 상세한 참가신청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인문학습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참가하실 수 있는 여러 학교와 해외캠프들에 관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회원 가입하시고 메일 주소 남기시면 각 학교 개강과 해외캠프 프로그램 정보를 바로바로 배달해드립니다^^

master@huschool.com 다른 글 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