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대만 특가이벤트 '대만이 알고싶다' 오픈
이스타항공, 대만 특가이벤트 '대만이 알고싶다' 오픈
13일까지 이스타항공 대만(송산, 타오위안)노선 특가 이벤트 진행
2018.03.07 12:24:24
이스타항공, 대만 특가이벤트 '대만이 알고싶다' 오픈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7일 오후 2시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대만노선 특가이벤트 ‘대만이 알고싶다’를 오픈한다.

이스타항공의 대만 노선은 김포에서 출발해 대만 송산공항에 도착하는 김포-타이베이 노선과 인천에서 출발해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 도착하는 인천-타이베이 노선으로 다구간 여행이 가능하다.

여행일정에 따라 화, 목, 토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송산공항으로 가는 왕복편과 월, 수, 금, 일 인천공항에서 타오위안공항으로 가는 노선을 교차로 이용 가능해, 여행 동선에 맞춰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김포-송산노선의 경우 월, 수, 금, 일에 타항공사와 코드쉐어를 통한 예매가 진행되고 있어 한층 더 넓은 스케줄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대만 특가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8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김포-타이베이(송산) 8만3900원 △인천-타이베이(타오위안) 8만3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3월 새 학기를 맞아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일까지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특가를 통해 6월과 7월 국내선, 국제선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12일까지는 군산-제주 국내선 항공권과 부산출발 국제선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bss20c@naver.com 다른 글 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