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영화관·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실시
BNK부산은행, 영화관·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실시
롯데시네마 등 가격 할인, 오션월드 이용객은 1+1 입장권 제공
2018.08.09 14:04:25

부산은행이 무더운 날씨를 피해 영화관과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BNK부산은행은 무더운 날씨를 피해 영화관 및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여름을 부탁해' 카드 할인 이벤트 홍보 포스터. ⓒ부산은행


먼저 부산 및 울산 지역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최대 5000원을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

신용카드나 개인카드로 2인 이상 결제할 경우 영화 티켓 3000원, 콤보 세트 2000원을 할인해 준다. 샤롯데관, 수퍼플렉스, 수퍼 4D, 씨네커플 등 특수관에서도 영화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CGV 영화관 및 부산·울산·경남 지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언 이용객을 대상으로 1장 가격에 2명이 입장 가능한 입장권 1+1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오션월드에서는 소인 시즌권 2만원 할인 및 카바나 대여 10%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블루캐니언에서는 '휘닉스 호텔 앤드 리조트' 객실 ARS 예약 시 최대 5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 없이도 이벤트 기간 내 각각 1회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부산은행은 여름 시즌을 맞아 용인 캐리비안베이, 김해 롯데워터파크,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속초 설악워터피아, 단양 및 변산 아쿠아월드 등 전국 26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10%~50%까지 할인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snews3@pressian.co 다른 글 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