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GTI박람회 참가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GTI박람회 참가
진경가구산업·동양광업제품사업부 등 8개 기업
2018.09.12 15:09:58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GTI박람회 참가

강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13일 동해웰빙레포츠타운에서 개막하는 ‘2018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동해시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다수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GTI박람회에 참여하는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은 진경가구산업, 동양광업제품사업부, ㈜솔더드론스쿨, 하선사료와 졸업기업인 ㈜동호식품, ㈜에스티, ㈜KNP KOREA, 부강F&D 등 총 8개 기업이다.

지난 GTI박람회에는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KNP KOREA 등 10개 기업이 참가해 현장 판매,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대영테크(대표 김춘길)가 우수상품 시상에서 금상을 수상해 기업 홍보 부문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동해시 2018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장 전경. ⓒ동해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참가한 고재칠 ㈜KNP KOREA 대표는 “관내에서 대규모 국제 무역·투자박람회가 개최되어 기업의 우수제품을 전시·판매할 수 있고, 해외 바이어와 일대일로 연결해 제품 홍보와 수출계약이 성사되어 기업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이런 자리를 만들어 준 행사 관계자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박종을 동해시 투자유치과장은“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보육센터가 동해시의 창업 허브로써, 창업기업의 박람회 참가를 유도하고 유력바이어 매칭을 통해 수출계약이 체결되는 등 지역사회에서 성장하는 창업기업이 더욱 많아지는 계기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이번 박람회에는 해외 60여개 기업, 국내 43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1천여명의 바이어와 만여명의 투어 구매단이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라 기업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casinohong@naver.com 다른 글 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