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영암방문의 해 적극 홍보, ‘공직자 행복 up 혁신교육’ 성료
영암군, 영암방문의 해 적극 홍보, ‘공직자 행복 up 혁신교육’ 성료
2018.11.09 13:53:25
영암군, 영암방문의 해 적극 홍보, ‘공직자 행복 up 혁신교육’ 성료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 영암군(전동평 군수)은 마지막 기수 6기(11월 9일)를 끝으로 ‘공직자 행복 UP 혁신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강원도 속초시 일원에서 480여명이 참여한 이번 교육은 영암방문의 해 홍보와 필드 벤치마킹, 영암미래특강, 지역스토리 발굴 우수사례 탐방 등을 주요내용으로 조직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공직자들이 쇄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 영암군


‘2018 영암군 공직자 행복 UP 혁신교육’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군민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했던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특히 2018 영암방문의 해를 맞아 영암군을 알리는 데 큰 의의를 갖게 되었다.

이번 교육을 수료한 한 공직자는 “2박 3일간 동료들과 영암의 미래를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올림픽 개최 이후 날로 발전해가는 강원도의 문화, 관광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새롭게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공직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영암의 밝은 미래를 다함께 생각해보고, 군민행복시대 실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군은 공직자 혁신 교육을 매년 실시하여 공직 사회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친절 교육과 청렴 교육, 공직자 학습 동아리 등 능력 있고 성실한 공직자를 양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kde3200@naver.com 다른 글 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