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아워티, 새로운 티 브랜드 ‘티포유’ 론칭…전국 이마트 입점
120개 이마트 매장서 ‘티포유’로 건강한 티 라이프 즐긴다
2018.03.02 23:25:35
룩아워티, 새로운 티 브랜드 ‘티포유’ 론칭…전국 이마트 입점

소비자에게 친숙한 티 선보이고, 구매 접근성 높여

“봄철 향기로운 휴식, 티포유와 즐기세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새로운 티 브랜드 ‘TEA FOR U’(이하 티포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티포유는 일상에서 보다 편리하게 즐기는 티 라이프를 위한 것이다. 집에서도 마치 티(茶·)카페에서 차를 마시듯 맛있고 건강한 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룩아워티 신규 브랜드다.

다양한 블렌딩티와 티 라이프 스타일을 끊임없이 연구해온 룩아워티는 자체 R&D 센터에서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애플 허니부쉬티, 마테 그린티 등 기존 룩아워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블렌딩 티를 연구·개발 출시했다.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가 새로운 티 브랜드 ‘TEA FOR U’(이하 티포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티포유의 다양한 티는 전국 이마트 120개 점포에 입점해있다. ⓒ룩아워티


은은한 꿀향의 남아프리카산 허니부쉬와 사과가 만난 ‘애플 허니부쉬티’와 루이보스에 토피향을 더한 ‘해피 크림 루이보스티’는 달콤한 향과 맛을 즐기며 데일리 티로 마시기 좋다.

한국의 녹차와 남아메리카의 국민 음료 마테차의 산뜻한 조화가 인상적인 ‘마테 그린티’와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상큼 달콤한 ‘스윗 히비스커스티’를 마시면 개운한 하루를 시작하며 활력 충전을 원하는 사람에 적합하다.

특히 청량한 페퍼민트와 달콤한 스피어민트가 만나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리프레쉬 민트티’를 마시면 상쾌함이 감돌아 봄철 기관지 건강에 좋다.

티포유의 다양한 티는 전국 이마트 120개 점포에 입점해있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2일 “최근 봄철 미세먼지나 황사 등 기관지 건강과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면서 티포유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이마트 입점을 진행했고, 다양한 블렌딩 티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다양한 캐주얼 블렌딩을 시도해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대한민국 티 라이프를 티포유를 통해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茶·TEA)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 1·2호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광화문점·서대문점, 척산온천점, 라데나골프클럽, 클럽모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T-CUP)’을 론칭했다.

jhj2529@pressian.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