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적극지원
대회기간 전력계통설비 특별점검, 사이버테러 비상 패트롤팀 운영
2019.05.16 12:44:40
한전KDN,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적극지원

세계 수영계의 축제이면서 5대 메가스포츠 대회로 꼽히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막(7월12일)이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에너지ICT전문 공기업인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특별지원TF를 꾸려 ICT 기술 및 인력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특별지원TF를 꾸려 ICT 기술 및 인력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한전KDN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정적 전력계통망 유지와 사이버테러에 대한 대비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한전KDN에서는 전력계통 설비에 대한 특별 점검을 실시해 최적의 상태를 확보하고, 대회운영기간 중 비상대비 패트롤팀을 상시 운영한다.

또한, 유관기관과 함께 사이버 테러에 대비하여 사이버보안 취약점 점검 및 침해사고에 대비한 현장 대응팀을 운영하고, IT상황실 근무 직원을 파견해 경기 기록(계측), CCTV 운영 및 일반업무 등 대회조직위에서 필요로 하는 분야에 인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한전KDN은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광주전남 지역아동센터 등 취약계층을 위해 입장권을 구매해 지급했으며, 후원금도 기부, 한전KDN 직원가족의 자발적인 대회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kde3200@daum.net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