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소상공인연합회 조창신 회장 취임
"회원 가입의 폭을 넓혀 외연 확장에 주력"
2019.08.13 14:01:01
군산시소상공인연합회 조창신 회장 취임

ⓒ송부성 기자

조창신 전북 군산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이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12일 오후 6시 나운동 소재 음식점에서 진행된 3기 조창신 신임 회장의 취임식에는 회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군산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을 위한 제도개선 및 권익보호 ▶애로사항 발굴 및 정책 건의 ▶소상공인 사업영역 보호 ▶창업경영활동 등에 관한 정보 제공 ▶구매 및 판로 지원 등을 추진하게 된다.


최승재 중앙회 회장은 서면 축사를 통해 “오늘 새로운 도약에 나서는 군산시 연합회가 단결과 화합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허브역활을 다해 군산시 소상공인들의 새로운 활로를 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관내 지역상가번영회를 비롯해 직능단체 등 회원 가입의 폭을 넓혀 외연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러한 영입을 통해 회원들의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상공인연합회는 국내 경제7단체(전경련,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경영자총협회, 전국은행연합회, 소상공인연합회) 중 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법정 3단체 중 하나로써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에 의해 지난 2014년설립, 운영되고 있다.

bss20c@naver.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