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한국세계자연기금과 업무협약 체결
환경가치 증진사업 추진 위해
2019.09.06 14:06:25
JDC, 한국세계자연기금과 업무협약 체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와 한국세계자연기금(이사장 손성환, WWF)이 5일 JDC 본사에서 환경가치 증진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친환경 국제자유도시 조성 및 대중 환경 인식 증진을 위한 JDC 환경가치 증진사업 추진에 협력하기로 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와 한국세계자연기금(이사장 손성환, WWF)이 5일 JDC 본사에서 환경가치 증진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제주도민 환경 인식 개선 활동 ▪JDC 임직원 대상 환경 교육 프로그램 운영 ▪JDC 사업의 환경 영향 관련 자문 등이다.

한국세계자연기금(WWF)은 세계적인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으로 100여 개국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500만 명 이상의 후원자들과 함께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JDC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도민이 공감할 수 있는 환경 사업을 발굴하고 WWF와의 지속적인 교류 및 협력을 통해 환경가치 증진사업 추진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도민과 공감하는 환경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제주의 환경가치 창출을 도모하는 모범기관으로서의 역할 정립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pressianjeju@gmail.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