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식 경북도의장, 추석 맞아 사랑 나눔과 포항 죽도시장 장보기행사 가져
‘함께하는 동행’ 해도동. 청림동 경로당 물품전달식 참여
2019.09.09 21:31:27
장경식 경북도의장, 추석 맞아 사랑 나눔과 포항 죽도시장 장보기행사 가져
▲ 장경식 도의장은 명절을 맞아 경로당에 명절 물품 전달에 함께 했다. ⓒ프레시안(박종근 기자)
장경식 경북도의장은 9일 포항시 해도동과 청림동 경로당 명절물품 전달에 함께하고 죽도시장에서 이철우 도지사와 함께 명절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장 의장은 어려운 이웃과 사랑나누기 함께하는 동행 행사에 참여해 각 경로당에 물품을 전달하며 안부와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어 죽도시장에서 지역 도의원들과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벌이며 명절 장보기행사를 했다.
▲ 이철우 도지사와 장경식 도의장은 9일 죽도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프레시안(박종근 기자)
특히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함께해요 지역경제 살리기!’, ‘경북 특산물 전통시장에서 구입하세요!’라는 어깨 띠를 두르고 홍보 활동을 겸한 장보기를 했다.

장 의장은 상인들에게 "힘내라"고 격려하며 명절을 준비하러 나온 주민들과도 명절 인사와 덕담을 나눴다.

장경식 도의장은 “지금은 힘들고 어렵지만 모두 힘을 합치면 못 이룰게 없으며 쓸모없는 갯벌에서 철강 신화를 만들어낸 포항시민들의 저력이 새로운 희망의 날을 열어갈 것이다” 라며, “도 의회도 도민의 행복과 희망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kbsm2477@naver.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