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아이디어로 폐광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요
강원랜드 희망재단,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2019.09.10 14:03:32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폐광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요

강원랜드 희망재단(이사장 고광필)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2019년 폐광지역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는 강원 남부 폐광지역 4개 시·군(정선군, 태백시, 영월군, 삼척시) 내 지역주민들의 사회참여 확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모는 노인, 장애인, 청년, 여성 일자리 4개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내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인(팀) 당 분야별 1개, 모든 분야에 참여한다면 총 4개의 아이디어까지 제출할 수 있다.

 

▲강원랜드 희망재단 폐광지역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강원랜드

 
접수 기간은 지난 2일부터 내달 11일 오후 6시까지다. 재단은 접수된 아이디어의 적합성, 참신성 등을 고려해 오는 10월 말 예선 심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본선 심사는 오는 11월 8일 강원랜드 그랜드호텔에서 개최한다.
 
재단은 분야별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2팀) 총 20개 팀을 선발해 각각 최우수상 150만 원, 우수상 70만 원, 장려상 3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노인인력개발원과 협력해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과 함께하는 희망의 파트너로서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asinohong@naver.com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