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함승희)가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준비한 각종 애견편의시설이 휴가철 애견 동반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운틴콘도 B동에서 운영 중인 애견동반 투숙객실 8실은 애견용 쿠션 및 매트, 배변 패드 등 애견용품을 제공해 5만 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함에도 불구하고 여름 성수기인 지난 7월 중순부터 한 달 동안 90% 이상의 예약률을 보일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또한 하이원리조트는 해발 1000미터 고원인 마운틴콘도 C동 일대에 500미터 길이의 애견 산책로를 조성하고 지난 6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애견과 함께 시원하고 맑은 공기 속에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와 함께 하이원은 지난해 마운틴콘도 A동에서 운영하던 애견 실내 놀이터를 지난 6월부터 애견 동반 투숙객실과 가까운 마운틴콘도 B동 1층으로 이동해 확대 운영하고 있다.
애견 놀이터는 애견동반 투숙객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되며 놀이터에는 애견용 허들․터널․울타리 등 애견 놀이시설 및 애견용 장난감 15종과 함께 애견용 식수대․배변판 등 애견 편의시설이 비치되었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2월 첫 선을 보인 애견동반 투숙객실은 비수기에도 고객들이 꾸준히 찾을 정도로 이용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애견 동반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