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감 임태희입니다.
프레시안의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전홍기혜 이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프레시안은 팩트에 입각한 신속 보도는 물론, ‘관점이 있는 뉴스’를 모토로 전문성과 정론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심층기사를 제공하며 시민들의 정보 욕구를 충족해 주고 계십니다.
아울러 날카롭고 균형있는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통해 갈등 조정과 대안 제시라는 언론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 역시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프레시안은 특히 교육문제에 대해서도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며, 경기도교육청이 펼쳐가는 미래교육을 알려내고 발전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도교육청은 ‘자율, 균형, 미래’를 기조로, 인성과 역량을 갖춘 미래 인재 양성에 매진토록 하겠습니다. 에듀테크와 지역 교육 협력 체계를 구축해 연구하는 교원, 학생 스스로 꿈을 펼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나아가겠습니다.
교육공동체 모두가 서로를 신뢰하고 존중하며 교육이 이뤄지는 모든 공간에서 다양성이 공존할 수 있도록 자율과 균형으로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경기도교육청이 만들어가는 경기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혁신과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프레시안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기대하겠습니다.
프레시안의 창간 2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프레시안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