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자치도 군산시 지역주도형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이 대내외적인 어려움을 딛고 본격적인 사업이 추진된다.
이와 관련 군산시 재생에너지 발전사업 전담 수행기관인 군산시민발전주식회사가 ‘지역주도형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을 시행을 앞두고 제안서 평가위원을 전국 규모로 공개 모집한다.
지난 26일 군산시민발전주식회사에 따르면 5월 10일까지 새만금 군산시 지역주도형 수상태양광 발전사업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을 공고했다.
평가위원 모집 분야는 토목·전기·회계·법률·행정 등 관계 전문가로 국가 및 타 지자체 소속 현직 공무원으로 해당분야 5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7급 이상 공무원 및 3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6급 이상 공무원 또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및 ‘지방공기업법’에 따른 지방공기업 소속 현직자로서 근무경력을 가진 4급 이상 또는 동등 이상 경력자다.
단, 해당 평가대상 업체에 용역‧자문 및 연구 등을 수행하거나 소속기관(단체)에 속한 경우 해당 평가의 시행으로 인해 이해당사자가 되는 경우는 제외된다.
또한 평가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해당 평가대상 업체에 재직한 경우도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와 군산시민발전주식회사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