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리는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해 이동점포 운영, 인생네컷 촬영, 상품 가입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한다.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3년부터 시작되어 세계적인 축제로 성장한 대구의 대표적인 행사로, 올해는 ‘치맥 센세이션’을 주제로 개최된다.
iM뱅크는 페스티벌 원년부터 지역 대표 기업으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올해도 지역 밀착 경영을 강조하며 지역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iM뱅크는 행사 기간 동안 이동점포를 운영하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만남의 광장 부근에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이동점포에서는 ‘치맥 페 ESG 인생네컷’ 이벤트가 진행되며, 특별히 디자인된 캐릭터 프레임으로 인생네컷을 찍고, 결제한 금액을 기부 키오스크에 기부하면 지역 단체에 사회공헌기금이 전달된다.
또한, ‘QR을 통한 모임통장 가입하고 크루즈 여행가자’ 이벤트도 행사 기간 내내 진행된다. 행사장 곳곳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모임통장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권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장 내 비치된 X-배너와 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는 두류공원 228자유광장에 ‘대프리카 워터피아 존’을 설치하고, VIP 고객을 위한 ‘iM뱅크 비즈니스 라운지’를 운영하여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이는 우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상수 부행장은 “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에 매년 기여하고 있는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이한 올해,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밀착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