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주군이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2025 무주 관광 영상·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접수하며 응모는 무주 관광에 관심이 있는 4인 이하 팀 또는 개인, 누구나 할 수 있으며 △무주군 관광 자원을 소재로 한 미발표 영상, △관광명소 사계절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작품, △축제, 체험관광, 문화 행사, 음식 등 다양한 주제로 가능하다.
제출 형식은 영상의 경우, 1~3분 이내 가로형 콘텐츠, 숏폼은 30~60초 이내 세로형 영상으로, 웹하드를 통해 참가신청서 등 필요 서류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심사 결과 발표는 11월 예정으로 동영상 부문 최우수상 1명에 200만 원, 숏폼 1명 150만 원을 비롯해 부문별 우수상 각 2명, 장려상 각 2명 등 수상자 총 10명에게 750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이현우 무주군청 관광진흥과장은 “사계절이 담긴 무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를 다양한 콘텐츠로 알리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한 만큼, 잘 알려진 명소를 새로운 시각으로, 숨겨진 명소라면 제대로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5 무주 관광 영상·숏폼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무주군관광협의회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