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의 계절 11월을 맞아 전북 임실군이 주최하는 '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의 사전 주문이 활발히 진행되는 가운데, SNS 응원 댓글 이벤트도 함께 호응을 얻고 있다.
임실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장페스티벌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4일부터 11월 23일까지며, 당첨자는 28일 SNS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온라인 댓글에는 "올해 김장은 임실에서!", "치즈에 이어 김치맛집으로 소문이 자자", "배추 사러 임실 가자" 등 응원과 기대감이 담긴 문구가 이어지며 참여 열기가 뜨겁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진행된 치즈축제 댓글 이벤트에 이어 군의 온라인 홍보 효과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김장페스티벌은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방문객과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해 왔다.
특히 청정 임실에서 재배한 배추와 고추 등 지역농산물을 활용해 품질과 맛이 뛰어나고, 간편하게 담글 수 있는 김치 세트의 장점이 있다.
신덕면에서 재배한 배추는 큰 일교차 덕분에 맛과 식감이 좋고 속이 알차기로 유명하며, 해마다 대도시 소비자들의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4일까지 가능하며, 김장체험행사는 21일부터 23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린다.
개막식, 김장시연, 즉석 노래자랑, 음식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절임 배추(20kg)와 양념(10kg)이 한 세트로, (농)임실앤양념(주)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및 사전 예약이가능하다.
심민 군수는 "김장은 함께 해서 더 따뜻하고 나눌수록 깊어지는 우리 고유의 문화인 만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우리군의 따뜻한 인심과 정을 미리 나누시기를 바란다"며 "맛 좋은 배추로 김장도 하고 임실의 아름다운 경관도 함께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