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녕군은 소통과 협력에 기반한 건전한 노사관계 구축 공로를 인정받아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 장정석 위원장이 인사혁신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창녕군은 지난 16일 군수 집무실에서 성낙인 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정석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에게 인사혁신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은 창녕군 집행부와 공무원노동조합이 그동안 열린 소통과 합리적인 협의를 통해 노사 간 신뢰를 쌓고 안정적인 근무환경 조성과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데 따른 것이다.
특히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한 협력적 노사관계 정착에 앞장서며 공직사회 내부의 화합은 물론 대민 행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성낙인 창녕군수는 "노사 간 상호 존중과 협력을 바탕으로 한 장정석 위원장의 노력이 조직 전반의 신뢰를 높이고 군민을 위한 행정 서비스 개선에도 큰 역할을 했다"며 "이번 수상은 창녕군 노사관계가 모범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라고 말했다.
장정석 노조위원장은 "이번 표창은 개인의 성과가 아니라 조합원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집행부와 조합원이 서로 신뢰하고 협력하는 건강한 노사관계를 바탕으로 더 나은 근무환경과 군민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창녕군은 앞으로도 소통과 협력에 기반한 노사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안정적인 공직사회 조성과 군민 만족도 향상에 힘쓸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