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시는 변화하는 대학입시 환경에 대응하고 지역내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진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6 사천시 EBS 입시 전문가 초청 진학 설명회'가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사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지역내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 7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사전 예약 방식으로 QR코드 또는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에는 EBS 각 분야 대표 강사진이 참여해 과목별 학습 전략과 대입 준비 방향을 심도 있게 안내한다.
국어 영역 김상태 강사·수학 영역 심주석 강사·입시·면접 영역 윤윤구 강사가 강연자로 나서 수능과 내신 대비 전략과 최신 대입 제도 이해 성공적인 진학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실제 입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실전 중심의 정보 제공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진로·진학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교육지원팀장은 "이번 설명회가 급변하는 입시 환경 속에서 학생과 학부모가 체계적으로 진로를 설계하는 데 실질적인 길잡이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