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시흥시, '시민에게 길을 묻다' 시민경청회 25일부터 3회 개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시흥시, '시민에게 길을 묻다' 시민경청회 25일부터 3회 개최

경기 시흥시가 민선 9기 출범을 앞두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며 시정 방향을 공유하기 위한 시민경청회를 개최한다.

시흥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시민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시민경청회를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시흥시청 전경 ⓒ시흥시

첫 행사는 25일 오후 3시 정왕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열리며, 이어 26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ABC홀, 27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각 회차는 약 2시간 동안 운영된다.

이번 시민경청회는 민선 9기 주요 비전과 핵심 과제를 시민에게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사전 질문을 접수했으며, 접수된 질문은 현장에서 시장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현장 중심 행정을 바탕으로 시민경청회를 통해 민선 9기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신뢰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전승표

경기인천취재본부 전승표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