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시가 민선 9기 출범을 앞두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며 시정 방향을 공유하기 위한 시민경청회를 개최한다.
시흥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시민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시민경청회를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첫 행사는 25일 오후 3시 정왕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열리며, 이어 26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ABC홀, 27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각 회차는 약 2시간 동안 운영된다.
이번 시민경청회는 민선 9기 주요 비전과 핵심 과제를 시민에게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사전 질문을 접수했으며, 접수된 질문은 현장에서 시장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현장 중심 행정을 바탕으로 시민경청회를 통해 민선 9기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신뢰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