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 군민이 생활 속 공공시설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대표 홈페이지(www.wjss.or.kr)를 3일 공식 오픈했다.
이번 개편은 군민의 이용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지난 5월부터 단계적으로 구축돼 완성됐다.
 
새 홈페이지는 공영마을버스, 공영주차장, 고산자연휴양림, 공설공원묘지 등 완주군 내 주요 공공시설의 이용 정보를 통합 제공하며, 군민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시설을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군민 제안 제도’ 등 소통형 게시판 기능을 강화해 군민이 직접 의견을 제시하고, 공단이 이를 실시간으로 반영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했다.
또한 시각적 편의성과 접근성을 고려해 모바일과 PC 환경 모두에서 손쉽게 이용 가능한 반응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공단은 향후 통합예약시스템과 카카오톡·SMS 알림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도입해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나설 예정이다.
이희수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군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며 “군민 생활과 밀접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 이용자 중심의 공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