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은행장 강정훈)가 대구·경북 지역의 유일한 KLPGA 대회인 ‘iM금융오픈 2026’ 개최를 앞두고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골프 팬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축제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실시간 경품 증정과 파격적인 홀인원 경품을 내걸어 눈길을 끈다.
iM뱅크는 오는 4월 9일부터 나흘간 경북 구미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리는 ‘iM금융오픈 2026’을 기념해 ‘iM뱅크 간식 자판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두 달간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iM뱅크의 서비스나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 신규 가입이나 체크카드 발급, 예·적금 가입 등 9개 분야에서 활동 시 응모권이 지급되며, 이를 모아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비롯해 올리브영, 배달의민족 등 인기 브랜드 상품권으로 즉시 교환할 수 있다.
응모권은 최대 20개까지 확보 가능해 여러 차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대회는 유현조, 홍정민, 방신실 등 2025년 KLPGA 랭킹 톱10 선수가 전원 출전해 격전을 벌일 예정이다.
iM뱅크는 이번 대회를 단순한 스포츠 경기를 넘어 가족형 축제로 꾸미기 위해 대회 현장에 어린이 놀이터와 키즈 게임장 등을 조성하고, 지역 맛집과 연계한 특별 행사도 마련할 계획이다.
역대급 경품도 준비됐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해 홀인원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 중, 실제 대회에서 홀인원이 기록될 경우 추첨을 통해 ‘BMW 520i M SPORT’ 차량을 증정한다.
iM뱅크 관계자는 “골프에 관심이 없는 고객이라도 가족 나들이를 즐기듯 대회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축제가 시작되기 전 iM뱅크와 함께하며 실속 있는 간식 경품과 자동차 당첨의 행운까지 거머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