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원주의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1일 새로운 야외 테마파크 ‘퍼니 팩토리(FUNNY FACTORY)’를 개장한다.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오크밸리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액티비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크밸리 리조트 인기 부대시설이 모여 있는 빌리지센터 야외 광장에 조성된 퍼니 팩토리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중심으로 설계된 다양한 놀이 기구로 구성했다.
탁 트인 주변 자연을 다양한 각도로 조망할 수 있는 웅장한 대관람차 ‘타임 휠’부터, 직접 전기 카트를 운전하며 레이싱의 재미를 느껴보는 ‘펀 드라이빙’, 짜릿한 스피드와 원심력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회전 어트랙션 ‘티킹 타워’와 ‘퍼니 스피너’, 순간 무중력 상태를 체험할 수 있는 스릴 만점 낙하 기구 ‘펀 점핑’, 화려한 비주얼로 동심을 자극하는 클래식 회전목마 ‘펀 캐슬’ 등이 마련돼 있다.
오크밸리 퍼니 팩토리 테마파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신규 개장을 기념해 5월 한달 간 어트랙션 단일권 및 자유 이용권 모두 최대 14%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오크밸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의 유대감 강화를 위한 패밀리 레저 콘텐츠들을 함께 선보인다.
부모님과 아이가 교감하며 감성 발달 및 어린이 키 성장에 효과적인 요가 동작들을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해보는 ‘키즈 요가’, 남녀노소 누구나 걷기 좋은 숲속 산책로에서 산림 교육 전문가에게 몸과 마음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자연 속 명상과 호흡법을 배워보는 ‘온 가족 숲애(愛) 트레킹’ 등 더욱 다양해진 프로그램을 리조트 곳곳에서 매주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