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5월 5일 한국안전체험관(365세이프타운)에서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이한 기념행사 ‘날아라 새들아 페스티벌-맛보GO, 즐기GO, 체험하GO’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태백민예총 음악협회(회장 정태영)가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오전 10시 30분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축하공연, 체험부스 및 놀이마당 등 오후 4시까지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채워진다.

식전공연에는 태백시 어린이합창단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며, 오전 11시에 개최되는 기념식에는 모범어린이와 아동복지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이어 축하공연에서는 소리토리 가야금병창단 공연과 어린이 동요대회가 펼쳐지며, 행사일 중 2회 유명 캐릭터 슈퍼윙스 퍼레이드 공연과 포토타임이 실시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설치된 체험부스와 놀이마당에서는 관내 유관기관이 함께 동참하는 경찰관 및 소방안전 체험, 보드게임, 바이애슬론 체험 등 재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부스를 체험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태백시 관계자는 30일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태백에서 꿈과 희망을 품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시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365세이프타운에서는 1만2000~2만2000원 상당의 자유이용권을 2000원에 대폭 할인 판매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