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가 스포츠 브랜드 HDEX와 제휴를 맺고 운동 모임 고객을 위한 ‘iM모임통장’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실용성과 재미를 더한 이번 이벤트는 회비 관리부터 운동복 제공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손잡고 ‘iM모임통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iM모임통장’은 소모임이나 동호회의 공동자금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통장이다. 실시간 거래 내역 공유, 회비 자동이체, 알림 기능, 모임원 권한 설정 등 편의 기능을 갖춰 운동 모임에 특히 적합하다.
이번 제휴 마케팅은 ‘운동 모임’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7월 20일까지 iM모임통장에 가입하고 2~5인 이상 인원이 참여하면 HDEX 운동용품이 제공된다. 특히 2인 이상 모임에는 HDEX 양말이 전원 증정되며, 선착순 450모임에게는 운동복 상의도 지원된다.
또 매월 자동이체만 유지해도 모든 모임원에게 프로틴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등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자세한 조건과 참여 방법은 iM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모임통장’은 기본금리 연 0.01%에 자동이체 인원 1명당 연 0.20%p, 잔액 조건 충족 시 추가로 연 1.00%p까지 적용돼 최대 연 2.01% 금리를 제공한다. 올해 리뉴얼을 통해 모임별 캐릭터 설정, 입출금 통장 전환 기능 등도 추가됐다.
iM뱅크 관계자는 “고객의 실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iM모임통장의 핵심”이라며, “운동하는 계절에 맞춰 운동 모임과 함께 이벤트도 즐기며 건강과 재테크를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