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 '색다(多)른 나만의 팔레트'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2층 상상모아방에서 진행되며, 관내 만 13세~19세 청소년 15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그램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퍼스널 컬러(자기 역량) 진단 및 스타일링 팁 △컬러 테라피를 활용한 나만의 핸드크림 만들기 체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색깔이 주는 치유와 자기표현의 가치를 전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긍정적인 자아 인식을 높이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며, 프로그램 안내문의 큐알 코드 접속을 통해 온라인으로 하거나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을 직접 방문해 오프라인으로 하면 된다.
기타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031-461-9533, 내선 10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은 다채로운 색채로 자신을 탐색하고 자존감을 높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맞춤형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고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