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황유시 금빛 발차기…춘천시청 태권도, 협회장기 ‘종합 3위’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황유시 금빛 발차기…춘천시청 태권도, 협회장기 ‘종합 3위’

제56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에서 춘천시청 태권도팀이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춘천시청 태권도팀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태백고원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 일반부 경기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수확하며 단체 종합 3위라는 값진 성과를 거뒀다.

▲춘천시청 태권도팀. ⓒ춘천시

황유시 선수는 여자 -49㎏급 결승에서 김해시체육회 채민희 선수를 꺾고 정상에 올랐다.

박지혜 선수는 여자 -53㎏급, 김수연 선수는 여자 +73㎏급에서 각각 3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팀은 다가오는 전국체육대회를 앞두고 한층 날카로워진 실전 경쟁력을 유감없이 입증했다.

춘천시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꾸준한 훈련이 빛을 발한 결과”라며 “다가오는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춘천시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도록 최고의 컨디션으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