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별 시아준수는 이번 작품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천재음악가 모차르트로 출연한다. 최고의 뮤지컬 스타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가 함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 ⓒNewstage |
시아준수 측은 "중국과 일본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연기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생각하고 있었기에 평소 좋은 뮤지컬 작품들을 눈 여겨 봐왔다. 일본 스케줄을 조정하며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갖춘 작품 '뮤지컬 모차르트! '를 첫 데뷔작으로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엄홍현 대표는 "원작자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씨 방한 당시 연출자와 함께 시아준수와 1차 미팅이 있었고, 그에게서 뮤지컬 출연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있음을 알게 됐다"며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어 모차르트로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는 원작자의 의견을 반영해 최종 캐스팅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시아준수는 이미 많은 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이지만, 뮤지컬 배우로 만나게 될 그의 또 다른 도전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도 말했다.
시아준수가 선택한 '뮤지컬 모차르트!' 는 세계적인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가 함께 만든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뮤지컬이다. 500여벌의 의상과 프라임가발, 화려한 무대미술은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오는 2010년 1월 20일부터 2월 2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