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중소기업청년융합회와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는 지난 1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25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를 통해 상호 교류 및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5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는 전국 지자체의 우수한 농·축·수산물 자원과 웰니스 관광 명소를 바탕으로, 현장 전시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영상 쇼케이스가 함께 펼쳐지는 복합형 콘텐츠 박람회이며 생산자와 소비자, 지역과 세계,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웰니스 산업의 대표 플랫폼이다.
협회는 2022년 12월 28일 설립된 법인으로 우리 나라의 우수한 웰니스 자원과 농촌산업의 연계를 통한 경쟁력 있는 웰니스 브랜드 구축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 및 농촌융복합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정부와 함께 공동 추진하고 있다.
상호협력 세부내용은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정보 공유 및 홍보구축으로 양기관의 발전과 변영을 목적으로 △ 양기관 홍보자료 공유 및 전달 △ 각종 행사 및 사업참여 기회 공유 △ 정보공유 및 홍보구축 △ 기타 기관 상호간의 협력 증진 등 이다.
김준영 (사)중소기업청년융합회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사)중소기업청년융합회와 한국디지털웰니스협회가 서로 많은 정보와 협력을 주고받으며 상생 발전하기를 희망한다”며 “국내·외 관광객 유치 및 농촌융복합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