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입주기업을 오는 4일까지 모집한다.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대전시 서구에 위치했으며 2021년 8월 개소해 지역 강소기업 육성과 지원체계 구축을 목표로 운영 중이다.
센터는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입주 공간과 콘:라보 스퀘어, 프로젝트룸, 회의실, 교육실 등을 갖추고 있다.
이번 모집에서는 총 12개사를 선발하며 입주기간은 기본 2년(개별실 1년) 후 연장평가를 통해 최대 7년(개별실 2년)까지 입주할 수 있다.
입주기업은 센터 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지원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월 10일 이상 센터 출근과 센터에서 운영하는 행사와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야 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창업 7년 이내의 콘텐츠 분야 기업으로 본사 또는 지사가 대전에 위치해야 한다.
대전 외 지역 기업은 선정 후 3개월 이내 본사 이전 조건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음악, 방송, ICT융합 디지털콘텐츠 등이며 개인사업자와 예비창업자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4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이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통합관리시스템(PMS)에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선정된 기업은 서류 및 발표 평가 후 오는 8월 중 입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또는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알림마당’에서 확인하거나 콘텐츠산업육성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