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도서관에서는 지난 16일(목) 도서관장실에서 모바일 앱(APP) 우수 이용자 선발에 따른 시상식을 개최했다.

도서관은 통합전자도서관 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개발한 모바일 앱(App)의 홍보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모바일 앱 우수 이용자 선발과 앱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앱(APP)을 통해 자료검색, 열람실과 팀 학습실 등 시설물 예약뿐만 아니라 희망 도서 신청, 각종 개인화 알림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번 시상식의 모바일 앱 우수이용자 선발 부문에서는 박소현(환경공학과) 학생을 포함하여 7명의 학생이, 앱 설치 인증샷 부문에서는 박하은(정보전자공학과) 학생을 포함한 10명이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무선키보드와 문화상품권, 도서관 기념품 등 부상을 지급했다.
시상식에 이어 우수 이용자와의 간담회를 통해 도서관 앱(APP) 사용 소감 및 학생들이 도서관에 바라는 희망 사항을 공유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양경모 도서관장은 “편리한 도서관 앱(APP) 이용을 통해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 많은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특히 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는 각종 학습시설 및 환경을 갖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