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 “시정 최일선, 읍면동과 자주 소통하겠다”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 “시정 최일선, 읍면동과 자주 소통하겠다”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은 23일 강릉시장직 인수위원회 회의실에서 지역 내 21개 읍면동장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민선 9기 공식 출범을 앞두고 시민들과 최접점에서 호흡하는 읍면동장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현장 중심의 시정 기틀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읍면동장 소통 간담회. ⓒ강릉시장직 인수위원회

이날 간담회에서 김 당선인은 각 읍면동의 주요 현안과 주민들의 실질적인 불편 사항을 꼼꼼히 점검했다.

이어 일선 행정 추진 과정에서 최일선 공직자들이 겪는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을 경청하고 이를 향후 군정 운영 및 정책 수립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와함께 앞으로 시정 운영 과정에서 읍면동과의 긴밀한 소통체계를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읍면동장 소통 간담회. ⓒ강릉시장직 인수위원회

간담회 다과로는 강릉관광기념품공모전 수상 제품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역의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소개함으로써 지역 상품의 가치와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및 상권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은 “읍면동은 시민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는 시정의 최일선”을 강조하며 “앞으로 현장의 의견이 시정에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읍면동과 자주 소통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