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경주시의회, 제297회 임시회 폐회로 4년간의 의정활동 마무리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경주시의회, 제297회 임시회 폐회로 4년간의 의정활동 마무리

본회의 앞서 이철우 의원 5분 자유발언

경주시의회는 24일 제29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8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본회의에 앞서 이철우 의원은 ‘제9대 의정활동 소회 및 경주시의회가 나아갈 길’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이어 본회의에서는 11개의 조례안과 3건의 동의안, 1건의 의견청취안, 5건의 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안 등 22개 안건을 심의했으며, 각 안건은 원안가결 및 의견채택됐다.

이동협 의장은 “지난 4년 동안 시민의 뜻을 대변하고 경주시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었다”면서, “그동안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의정 운영에 협조해주신 집행부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경주시의회, 제297회 임시회 폐회로 4년간의 의정활동 마무리ⓒ경주시의회 제공

박창호

대구경북취재본부 박창호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