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태용 김해시장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함께 만드는 김해체육, 변화는 시작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면서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올 한해 수고의 말씀과 함께 깊은 감사의 인사 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경기장·생활체육·동호회·학교체육 등에서 한 분 한 분의 땀과 열정이 모여 김해체육의 수준을 높이고 도시의 활력을 만들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홍 시장은 "이것이 김해 체육의 가장 큰 자산이라고 믿는다"며 "김해시는 체육 기반시설 확충과 환경 개선을 꾸준히 준비해 왔다"고 밝혔다.
홍 시장은 "이러한 노력은 앞으로 눈에 보이는 변화로 이어질 것이다"면서 "시민들이 더 가까이, 더 편리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김해시는 계속해서 든든히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홍 시장은 "김해시 체육 지도자 여러분, 종목별 관계자 여러분, 여러분의 헌신이 있었기에 김해 체육이 오늘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고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내년 4월에는 전국생활대축전이 김해 곳곳에서 열린다"고 하면서 "2만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우리 지역을 찾는다. 잘 준비해 지역에 활력을 더하고 김해체육의 위상과 도시의 품격을 높이는 데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