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한 당원들은 청팀·백팀·초록팀을 3개 팀으로 나뉘어 줄넘기 대회와 달리기 체육행사, 팀장별 노래자랑 등 경기를 진행했다.

▲김해시乙 더불어민주당 당원 단합대회가 한창이다. ⓒ프레시안(조민규)
김정호 위원장은 "한마음 단합대회는 그동안 김해시乙 당원들의 열정을 가지고 봉사하는 자세로 지역주민들을 격려하고 남녀노소가 화합하는 자리가 되어 매우 기뻐다"라며 "내년에도 이같이 개최해 소통하고 화합된 김해시가 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해시 부원동체육회는 지난 16일 김해중학교 운동장에서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부원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참여한 주민들과 지역단체는 동·서·남·북 4개 팀으로 나뉘어 줄다리기, 팔씨름, 족구, 100M·800M 달리기 등 1부는 체육행사, 2부는 동민화합 공굴리기, 장애물 릴레이 등이 펼쳐졌다.

▲부원동체육회의 줄댕기가 벌어지고 있다. ⓒ김해시
■...김해 장유무계 도시재생사업지인 장유전통시장에서 뉴트로 콘셉트의 이색 축제가 열려 기성세대는 아련한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추억소환 별난놀이터’는 16일 장유시장 주차장에서 '옛 무계장터, 그 옛날 그 모습으로 제대로 한번 놀아보자'라는 주제로 열렸다.
주민들은 고무줄, 공기, 솜사탕, 번데기 같은 옛날 감성의 놀이와 먹거리를 비롯해 옛날 교복 입고 감성사진 찍기 등 다양한 복고체험을 하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번 행사는 도시재생에 대한 주민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도시재생주민공모사업의 하나로 장유별난놀이터와 장유1동주민자치위원회, 놀라잡이에서 주최했다.

▲김해 장유시장서 옛날 감성 이색축제 열리고 있다. ⓒ김해시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