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시는 DSR제강 주식회사(대표 홍하종·홍석빈)에서 '희망2026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열린 전달식에는 노관규 순천시장을 비롯해 허영호 전남공동모금회장과 이정욱 DSR제강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전남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정욱 본부장은 "1971년 설립된 DSR제강은 지역의 역할 덕분에 꾸준히 성장한 명문장수기업이 됐다"며 "품목관세로 철강사업이 어렵긴 하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더 기부해야한다'는 홍하종 대표의 나눔철학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17년간 꾸준하게 거액의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DSR제강에 감사드린다"며 "연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불어 함께 사는 일류순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SR제강은 2009년 기부를 시작으로 누적 17억 2000만원을 기록한 나눔명문기업이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을 기부하였거나 5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공동모금회가 운영하고 있다
순천시 서면에 위치한 DSR제강(주)은 산업의 힘줄 역할을 담당하는 와이어 및 와이어로프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