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제철 순천공장이 전남 순천지역 내 다문화가정 학생들의 기초학습능력 향상 지원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기초학습교재를 지원했다.
21일 현대제철 순천공장에 따르면 전날 순천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순천시가족센터와 연계해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가족생활지원을 위한 교재구입 후원금 전달식이 열렸다.
이번 후원은 현대제철 순천공장의 사회공헌사업 활동과 연계해 지역 내 다문화가정 자녀의 기초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해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지역사회 내 다문화 가정 구성원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교재구입을 지원해 자녀 양육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생활을 돕게 된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2018년부터 매년 300만원 상당의 교재 구입비를 후원하고 있다. 지역 내 다문화가정 자녀 중 학업성취도가 낮고 자아·정서·사회성 발달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중·고학년 다문화가정 자녀가 대상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내 다문화가정 자녀를 지원하는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든든한 희망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