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는 26일 강원 평창의 알펜시아 C.C. 클럽하우스에서 KLPGA 프로골퍼 성지은 선수와 공식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성지은 프로는 알펜시아C.C와 700 G.C의 공식 후원 선수로 활동하며 향후 국내외 대회 출전 시 알펜시아리조트 홍보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2000년생인 성지은 프로는 KLPGA 정회원으로 ▲박카스배 SBS골프 전국대회 2년 연속 우승 ▲2016~2017 국가대표 상비군 ▲2018 준회원 선발전 수석 합격 ▲점프투어 우승 및 상금왕 ▲2019 드림투어 준우승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둔 차세대 유망주로 손꼽힌다.
이번 후원을 통해 선수 본인의 경기력 향상은 물론 알펜시아 C.C.와 700 G.C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후원 조인식에 참석한 성지은 프로는 “알펜시아 CC와 700 G.C의 공식 후원 선수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가능성을 믿어주고 후원해주신 KH그룹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알펜시아아리조트 관계자는 “알펜시아리조트가 대한민국 골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선수와의 상호 발전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평창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골프 명문 코스로서 브랜드 가치와 대외적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