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교육개발(대표: 윤원권)은 지난 1일호텔 인터불고 대구에서 2025년 소프트웨어(SW)미래채움 강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SW미래채움 강사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사 간담회 및 특강, 성과공유회를 함께 했으며 강사들의 전문성 향상과 네트워킹을 통해 수업현장에 적용가능한 정보를 교류하고, 강사들의 몸과 마음의 휴식의 장을 마련한 시간이었다.
특히, ▲‘괄사를 활용한 셀프관리법’을 통해 강사들 스스로 건강 관리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반영할 수 있는 셀프 관리법을 제시하였으며 ▲‘좋은 강의는 좋은 목소리에서 나온다’는 주제로 지친 강사들의 목관리 방법과 발성과 전달력을 높일수 있는 실질적 노하우가 공개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 강사는 “이번 워크숍은 힐링과 즐거움이 담겨져 있어, 강사들을 배려하는 주최측의 따뜻함이 느껴졌다‘며 앞으로 더 좋은 강의를 위한 자기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워크숍에는 열정적으로 교육에 기여한 강사들을 대상으로 시상도 하고, 소감발표, 레크리에이션 등이 함께 진행되어 재충전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강사들의 휴식과 성장이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앞으로 더 좋은 SW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워크숍으로 자리매김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