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2026년 지역 디지털기업 성장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2026년 지역 디지털 기초체력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모집은 지역SW 서비스 사업화 지원과 지역선도기업 사업화 지원 두 분야로 나뉜다.
지역 SW 서비스 사업화 지원은 대전 소재 SW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과제 기획부터 서비스 개발, 테스트·현장 적용, SW품질 검증, 서비스 고도화, 사업화·수출까지 전 과정을 단계별로 지원하며 총 2개 과제를 선정해 2년간 진행한다.
지역선도기업 사업화 지원은 에비 선도기업 요건을 충족하는 SW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고도화, 투자유치, 국내외 시장진출, 보안·품질 강화, 기술·경영 컨설팅 등 기업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며 총 1개 과제를 선정해 1년간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2월2일부터 2월5일 오후 2시까지이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사업관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디지털혁신추진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은학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디지털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사업 성과로 이어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관심 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